[민주신문=홍의석 기자]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엑소(EXO)가 출연한 굽네 볼케이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블랙홀 같은 매콤한 불 맛이 특징인 굽네 볼케이노와 토핑들을 엑소 멤버 8인(디오, 백현, 시우민, 세훈, 첸, 카이, 수호, 찬열)이 각기 다른 개성으로 표현한 것이다.

영상은 ‘#EXO #오늘_뭐먹지?’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시작되며 #먹어밥, #히트다_윙, #통다리하트 등 개성 넘치는 해시태그는 보는 이들의 호기심은 물론 당장이라도 치킨을 주문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굽네치킨은 해당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굽네 볼케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영상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굽네 볼케이노는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10개월 동안 매출액 900억원을 돌파하며 외식 업계에서 매운맛 치킨 열풍을 주도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굽네 볼케이노 제품 특징을 재미있고 알기 쉽게 표현하고자 전속 모델인 엑소 멤버 개개인과 굽네 볼케이노와 토핑들을 하나씩 매칭해 영상으로 풀어냈다”며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굽네 볼케이노의 다양한 맛에 대해 알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