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보너스 기간 2배, 사용 용량 2배 제공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가입 고객 대상 프로모션. 자료=다우기술

[민주신문=유경석 기자] 다우기술이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 용량 및 보너스 기간을 2배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우오피스의 보너스 기간 및 사용 용량을 2배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새해에 기업의 업무 환경 개선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하다. 

다우오피스의 모든 신규 가입 고객은 기존의 12개월 선납 시, 1개월 혜택에 1개월을 추가로 받아 총 2개월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른 그룹웨어를 사용하다가 전환하는 경우라면 기본 용량의 2배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우오피스 50인 패키지의 경우 50GB의 기본 용량이 제공되나 프로모션 적용 시 100GB의 용량이 제공되어 매년 60만원 수준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메일, 메신저, 전자 결재 등 그룹웨어 고유 기능과 Work, ToDO+와 같은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Works는 특허를 획득한 기능으로 개인 사용자부터 기업 전체에 이르기까지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어 업무 개선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더불어 다우오피스는 정기적인 무상 업데이트, 온·오프라인 교육, 온라인 고객 지원 포탈 등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지원해 기존 그룹웨어와 차별성을 더한다. 

다우오피스를 활용한 실례로 디자인 전문 기업 A사는 30여 개의 Works 앱을 제작해 기획부터 디자인 생산, 발주까지 실시간 관리가 가능해 업무의 효율성이 30% 이상 증가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다우오피스 신년 맞이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담 신청 시 무료 데모 체험이 가능하다. 

다우오피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기업의 성장과 협업 환경의 개선을 위해 그룹웨어의 도입이나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기업이 많다"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기업의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