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동일과 ㈜동일스위트가 공급하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모델하우스가 선착순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포시 김포 한강지구 Ac-06, Ac-07블럭 택지개발구역에 조성되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내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마산역 역세권에 조성된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모델하우스 관계자는 인근의 마곡지구가 신규 업무지구로 개발되면서 기업입주 및 근무인구 증가 등으로 인해 인구유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이로 인해 새로운 주거공간 공급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는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단지 인근으로 풍부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 녹지 환경 등 정주여건이 갖춰져 있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이마트를 비롯해 다양한 상업시설을 도보거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은여울중학교와 2019년 개교 예정인 도곡초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쾌적한 생활 인프라와 더불어 풍부한 숲세권 프리미엄도 갖춰져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1단지와 2단지 사이에는 축구장의 약 18배에 달하는 규모를 갖춘 은여울공원이 위치해 있어 숲세권 프리미엄을 누리기에 적합하다. 메타세콰이어숲, 파크볼장, 조깅트랙, 수목원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은여울공원은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일부세대 제외)에서 조망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의도, 광화문, 서울역, 강남, 신논현 등으로 이동하기 용이한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이 내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중이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관계자는 마산역 개통 시 김포공항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으며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 등으로 환승하기 편리해 다양한 업무지구 이동이 편리해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고 밝혔다.

여기에 김포 5호선 연장(예정), 김포 북부권 종합발전계획 완성(예정)등 권역별 균형발전으로 살고 싶은 김포 만들기가 추진 중이다.

이 뿐 아니라 사업지 인근으로는 강남권, 강서권 등 다양한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한 김포한강로 및 자유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풍부하게 조성돼 있다. 현재 신규 업무지구로 개발되고 있는 마곡지구까지 편리하게 도달할 수 있는 광역도로망이 위치해 있어 직장인 수요자들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현재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