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나비디자인(라오메뜨 김해점)이 최근 젊은 신혼부부들 사이에 입소문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구점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여 호평 된다.

김해가구단지 내 위치한 나비디자인은 400평 체험형 쇼룸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폭넓은 가구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가구 백화점 또는 아울렛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다양한 종류의 가구가 전시돼 눈길을 끈다.

제품 라인에 따라 수입, 수입생산, 국내제작 등 차등 관리하는 체계적 시스템도 장점이다. 안전하고 좋은 품질의 가구를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나비디자인의 다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가구의 취약점을 보강했고 안정성을 대폭 향상했다. 깐깐한 젊은 수요자들에게도 인기 있는 이유다.

판매 중인 가구들의 수준도 상당하다. 직접 방문해 쇼파와 화장대를 구입한 한 신혼부부는 신혼집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과 트렌디 한 디자인이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을 것 같다며 좋은 평을 남겼다.

최근 나비디자인 가구는 할인행사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채움 3인용 소파, 6인용 회동석 식탁 세트, 우드슬랩(일명 떡판) 원목 상판 테이블 등 전시 상품의 상당수를 50% 할인(일부 품목 원가 이하)해 판매를 시작했다.

나비디자인 가구 관계자는 “최근 신혼부부들은 혼수로 스크래치 가구나 중고가구를 찾는 합리적인 소비를 한다”며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한편, 나비디자인은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활약 중인 이상민 집에 설치된 우드슬랩 테이블이 라오메뜨 가구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설치한 제품이라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개그맨 박수홍과 가수 조권 등 연예인에게 사랑받는 가구로 SNS상에서 각광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