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대림 D&C가 분양 중인 ‘한숲 전원주택’이 일대 부동산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타운하우스는 판교 대장지구 바로 옆에 자리한 수익형 용인 타운하우스(전원주택)로,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선착순 분양을 실시 중이다.

무분별한 분양이 아닌, 선시공 후분양 방식은 준공까지 완료돼 바로 입주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분양 과정에서 시행착오와 리스크를 수반하지 않아 실입주까지 안정적으로 임할 수 있는 것이 남판교 한숲 전원주택의 장점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분당과 판교 생활권이 공유돼 생활 편의가 매우 우수하다. 또한 소나무 군락지가 인근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힐링을 누릴 수 있다.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한숲 전원주택은 프리미엄급 단독주택으로, 지하 1층과 지상 2층, 다락으로 구성된다. 최대 2세대의 거주가 가능한 넓고 여유로운 주거 공간이 돋보인다. 청청연료인 지열을 활용한 난방 시스템이 도입되고, 넓은 주차장과 테라스도 겸비한다. 세대당 개별 공간 사용이 가능하며, 견고하게 시공해 호평 된다.

교통망도 우수하다. 용서 고속도로 서분당 나들목이 차로 3분이면 이용 가능하고, 강남까지는 15분 내 도착 가능하다.

고기초등학교 및 유아 유치원 등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교육 기관 및 학원가도 타운하우스 인근에 밀집해 상당히 우수한 교육환경을 품고 있는 것도 이 타운하우스만의 경쟁력이다.

타운하우스가 들어서는 성남 판교 대장지구는 판교창조경제벨리, 판교테크노벨리 등의 산업 단지와 직선거리로 3~4km 내 위치한다. 상당한 수혜효과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여기에 2019년 서판교 터널이 완공되면, 판교테크노벨리는 물론, 판교역과 현대백화점, 대형 병원까지 5~7분대에 연결된다.

남판교 한숲 전원주택 관계자는 “이 타운하우스는 용인타운하우스, 용인수지 타운하우스, 동천동 타운하우스 고기동 타운하우스 중 가장 쾌적한 청정지역에 자리하고 있다”며 “할인마트, 백화점, 병원 등 쇼핑, 여가, 문화공간을 차로 5분대에 도착 가능해 생활 편의가 우수한 단독 주택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인 개발과 인프라 확장이 진행 중으로, 지역 가치가 계속 상승 중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타운하우스는 두 세대가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실거주는 물론, 수익형 상품으로 투자가치도 뛰어나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