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썸바이미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주)페렌벨의 국내 뷰티 브랜드 썸바이미가 2018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2019년 새해를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열린 행사는 어느때보다도 바쁜 한해를 보낸 이지은·변석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여느 기업 종무식과 다르게 입구의 포토존에서부터 즐거운 사진촬영과 함께 2019년 경영 목표를 알리며 자유롭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행사가 이어졌다.

이지은 대표는 “올 한해, 많은 직원 분들이 애써주신 덕분에 우리 썸바이미가 더 아름답게 성장 할 수 있었으며, 2019년에는 더 많은 기회와 가능성을 보여드릴 테니 새롭게 발탁된 모델 육성재와 함께 한 단계 더 성장 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며 임직원 분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1월 11일 첫 공개와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썸바이미의 전속 모델 육성재의 축하 인사 영상도 깜짝 공개되었다. 모든 직원들은 예상치 못한 육성재의 인사말 영상에 반가움과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영상에서 그는 썸바이미의 전속모델이 된 육성재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2019년도 썸바이미와 함께 썸타자는 인상깊은 인사말을 전달했다.

한편, 착한 성분으로 천연화장품을 만드는 썸바이미(SOMEBYMI)는 이번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신제품 갈락토미세스 퓨어 비타민씨 글로우 라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피부결개선과 피부톤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연 발효 성분인 갈락토미세스 성분과 순수 비타민 C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라고 한다.

썸바이미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