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그룹 '몬스타엑스' 원호·기현·민혁·주헌, 소유진, 붐, 성시경. 사진=뉴시스

[민주신문=남은혜 기자] tvN 새 예능 '쇼! 오디오자키'를 통해 개그맨 박명수, 배우 소유진, 가수 성시경, 그룹 몬스타엑스 등 스타들이 개성 넘치는 생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13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가수와 배우, 개그맨들이 직접 편성부터 진행까지 소화하게 될 ‘보이는 오디오’ 형식의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들이 전국을 돌아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팟캐스트 팟빵과 tvN 유튜브 채널 등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생방송을 접할 수 있으며 이후 tvN 방송을 통해 그 뒷이야기와 준비 과정을 시청할 수 있다.

개그맨 박명수, 가수 성시경, 배우 소유진, 방송인 붐, 그룹 몬스타엑스의 원호, 기현, 민혁, 주헌이 출연하며 시간대별로 ‘박명수의 호락호락쇼’, ‘그대 곁에, 성시경입니다’, ‘소유진의 스윗살롱’, ‘붐 박스’, ‘몬스타엑스의 몬스타일’ 등 각각 자신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tvN ‘쇼! 오디오자키’는 오는 17일(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