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용인 타운하우스 CN아트힐 지역조감도

[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최근 삶의 질에 관심을 가지는 수요자들이 크게 늘면서, 획일화된 아파트를 벗어나 도심 속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선사하는 수도권 타운하우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용인 타운하우스는 지역 내 갖춰진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용인 일대는 교통과 학군, 편의시설이 우수한 동시에 쾌적한 환경을 품어 도심 속 전원생활을 선사하는 지역이다. 타운하우스 조성에 최적화된 환경을 품었다는 평을 받으며 현재 타운하우스 조성이 매우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 용인 타운하우스 ‘용인CN아트힐 타운하우스’이 분양 시장에 등장해 인기몰이 중이다. 5억대로 가성비가 우수한 이 타운하우스는 용인의 강남으로 불리는 신봉동에 들어선다. 주변 자연환경이 우수해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좋은 평을 받고 있으며, 신봉지구 동시 개발의 최대 수혜 단지로 상당한 미래가치가 전망돼 호평이 이어진다.

우수한 설계와 정주여건을 자랑하지만, 주변 타운하우스 대비 저렴한 5억대의 분양가를 제시하는 것도 씨앤아트힐타운하우스의 장점이다. 이에 홍보관 오픈 직후 분양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성공적인 분양 마감이 예상돼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다.

100세대 이상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104.16㎡~146.28㎡ 타입별 면적이 공급된다. 선택의 폭이 넓어 호평 된다. 사용자의 생활 특성과 기호를 설계에 적용한 맞춤 설계를 제공하는 타운하우스로, 각 주거 공간은 사용자의 개성을 담아 조성된다. 내부 인테리어를 한샘키친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포유 종합건설이 담당해 신뢰를 더한 점도 경쟁력이다. 안전하고 실용적인 주거 공간을 선사하며, 아파트 못지않은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어 인기가 뜨거운 타운하우스다.

주변 정주 여건도 눈길을 끈다. 경기도 용인수지 신봉동 노른자 입지에 들어서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이 가깝다. 이마트,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 쇼핑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보권 내에는 신봉초, 신봉중, 신봉고가 밀집돼 학세권 타운하우스로도 주목을 받고 있으며, 어린이집과 유치원도 가까이에 조성돼있다. 도보 10분 거리에 신봉2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한창으로, 향후 시세 차익을 누릴 것으로 기대되는 것도 이 타운하우스의 경쟁력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846만㎡ 규모의 광교산 자락에 건립돼 풍부한 녹지 공간이 선사하는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수변공원으로 조성되는 정평천도 근거리에 위치해 도심 속 자연과 함께 생활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로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3분 거리에는 대왕 판교로 및 수서간 고속국도 진입이 편리한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가 위치해있다. 수원 및 동탄 등 수도권 일대와 서울 강남권에 10분~15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광역버스 및 지하철 신분당선 라인 이용이 편리해 대중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출퇴근 편의가 좋아 관심을 가지는 직장인 수요자가 상당하다.

분양 관계자는 “갑갑한 아파트를 피하고 싶은 노후세대와 서울의 높은 아파트 가격을 피해 수도권 지역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상당하다”라며 “가격이 합리적인 경기도 수지 일대의 인기가 특히 좋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과 인접해있지만, 가격이 합리적인 장점에 서울에 직장이 있는 30~40대 직장인과 3~4인 가족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홍보관 방문은 전화 예약 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