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이번 여름 자연 속에서 특별한 물놀이 하고 싶은 핫 피플들은 k2가평수상레저에서 모이면 된다.

영원한 2등이 1등이 되기 위해 열심히 달리는 k2가평수상레저는, 핫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여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약 2,000명 수용 가능한 가평워터파크 k2가평수상레저는 무지개 미끄럼틀을 시작으로 10여 종의 기구인 블롭점프, 워터파크 원터 슬라이드, k2가평빠지 하늘 의자, 밸런스를 잘 맞추어야 살아남는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모터보드 등 최신 물놀이 기구들을 구비했다.
 

비행기를 탑승하지 않아도 한국인 듯 한국 아닌 동남아 풍의 따듯한 인테리어와 유니크 핑크 분위기는 핫 피플들을 매료시킬 거다.

뿐만 아니라, 무료한 ‘오늘’을 특별한 ‘오늘’로 만들기 위해 이번 2019 여름에 특별함을 더해주기 위해 k2가평수상레저는 2019 썸머 유튜브 콘텐츠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6월24일부터 8월 31일까지 개최되며, 60초 영상으로 자신의 유튜브에 올리고, k2가평수상레저 이메일로 전송하면 접수 완료다. 피드백을 위해 이메일 발송 시 연락 가능한 개인 연락처를 반드시 남겨야 한다.

인심이 후하기로 소문이 자자한 k2가평수상레저가 이번 이벤트 상품을 통 크게 준비했다. 최고 수상인 크리에이티브 상은 100만원 현금과 k2가평수상레저 여름시즌권을 증정, 간발의 차이상은 고프로히어로7과 k2가평수상레저 여름시즌권, 마지막 노력이 가상 상에는 애플 아이패드와 k2가평수상레저 여름시즌권을 증정 예정이다.

촬영장소는 k2가평수상레저로 정하며, 소재는 제한이 없다. 강렬한 햇빛 아래서 핫한 태닝, 뷰 좋은 키친의 라바 키친 셰프 특제 양념으로 만든 닭갈비 덮밥 먹방, 핫한 음악과 댄스 그리고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몸이 변하면 인생이 변한다 저자 보디 피트니스 초대 챔피언 박수희의 ‘'피트니스에 여름을 입히다” 등을 추천한다.

참가 유튜버 포함 3인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자유이용권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k2가평수상레저 관계자는 많은 ‘유튜버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아직 여름휴가 계획 전이라면, k2가평수상레저에서 시원한 물놀이도 즐기고, 2019 썸머 유튜브 콘텐츠 이벤트를 통해 현금 및 시즌권에 도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