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세계적인 프리미엄 소파브랜드 “VIOLONO” 비올리노가 본갤러리와 콜라보 런칭으로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비올리노는 유럽의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쇼파브랜드이다. 감성이 묻어나는 감각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디자인은 물론 최대규모의 공장에서 각 파트별로 나누어서 생산하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쇼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생산하고 있다.

또한 본갤러리는 2019년 첫 런칭 제품으로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3인용소파 트랜스포머 소파베드와 최첨단 신소재 라이브스마트 원단으로 제작된 클라우드 쇼파를 출시하여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클라우드 쇼파에 사용되는 라이브스마트 원단은 음식, 음료 등 오염물질이 흘려도 쉽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첨단 신소재 원단이다.

수원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관계자는 한정된 예산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수원, 동탄, 마석가구단지 등 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전하면서 자체공장 운영과 간소화된 유통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는 본갤러리에서는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다양하게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혼수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철을 맞이하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체험쇼룸을 마련하여 여러 상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의 장도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