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운전면허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 운전면허 분야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19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 2종 공통’은 이름 그대로 답만 빨갛게 강조해 학습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교재다. 운전면허는 따고 싶지만 학습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이라면 해당 교재로 단기간에 필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 운전면허 필기 교재는 도로교통법 개정 등으로 2019년 1월부터 새롭게 시행되고 있는 학과시험 1,000문항을 유형별, 주제별로 구분해 반영했다. 시험은 문제은행식으로 1,000문항 중 20문항이 그대로 시험에 출제된다. 에듀윌 운전면허 교재에는 도로교통공단에서 제공받은 1,00문항이 완벽하게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빨간색으로 강조된 정답만 잘 외워도 합격이 가능하다.

한 권으로 운전면허 1, 2종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해당 교재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돼 휴대가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문제당 배점이 가장 높은 동영상형 문제 학습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문제마다 옆면에 QR코드를 삽입했다.

운전면허 시험 고속 합격을 위한 ‘2019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