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윤성영 기자]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오는8월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신혼부부를 위한 앙코르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인 신혼여행 준비를 돕고자 개최하는 행사로 서울 청담동에 자리한 본사를 비롯, 대전과 전주, 부산의 지사에서도 동시에 개최된다. 예비부부들의 신혼여행 부담을 낮추기 위해 준비된 행사인 만큼 다양한 특가 상품과 특전 그리고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막바지 무더위에도 합리적 소비를 위해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의 발품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한곳에서 비교 할 수 있는 자리가 준비되어 있으며,이번 박람회를 통해 하와이 신혼여행 계약을 진행할 경우 선착순 20쌍의 커플에게는 머스탱 컨버터블 또는 동급 차량 렌탈을 1일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오아후 자유여행 특전으로 공항 미팅 샌딩 무료, 동부 관광 무료, 아울렛 쇼핑 쿠폰북 제공, 하나우마베이스노클링 무료, 허니문 스냅 무료 등 총 다섯 가지 무료 혜택 또한 제공된다.

현재 신혼여행 박람회에서 소개하는 리조트들은 모두 엄선 끝에 확정 지은 곳들로 많은 할인혜택과 특가상품을 제공하는 리조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카할라 리조트,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포시즌스앳코올리나, 그랜드 와일레아마우이, 마우이웨스틴 리조트의 경우 최대 40만원까지 할인된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예비부부들에게 인기 높은몰디브 유앤미 리조트와 센터라 그랜드 리조트 역시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유앤미 리조트의 경우 조기 예약 고객에게 올인클루시브 4박과 7박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며, 아쿠아 스윗위드 풀 투숙 고객에게는 스파 1회, 로컬섬익스커션 1회의 추가 특전이 제공되며 언더워터 레스토랑에서의 런치 또한 무료로 제공된다. 센터라 그랜드 리조트 역시 조기 예약 고객에게 올인클루시브 4박 특가 상품을 제공하는데올인클루시브상품은 식음료는 물론 익스커션, 스파, 애프터눈 티, 액티비티, 객실 내 미니바 등 다양한 혜택을포함하고 있다.

또한 칸쿤 그랜드 팔라디움 리조트 상품의 ‘올 펀인클루시브’ 이벤트도 눈에 띤다.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인 그랜드 팔라디움을 올인클루시브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허니문 스냅, 호텔과 쇼핑몰간 왕복 차량 제공, 셀하와스플로르, 치첸이사 투어 등 칸쿤에서 꼭 즐겨야 하는 인기 액티비티를 두 가지나 무료로 제공한다.

그 밖에 모리셔스 허니문리조트 독점 이벤트 특가, 유럽 허니문 특전, 방콕과 코사무이 왕복 항공권 무료 혜택, 푸켓, 발리, 코사무이 리조트 특가, 타히티 보라보라 콘래드 특전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를 진행하는 허니문리조트는 국내 최초로 하와이에 직영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하와이 전문 신혼여행사로, 현지 법인 지사를 통해 각종 중간 수수료 거품을 빼어 합리적인 가격과 유연하고 빠른 대처로 고객을 케어하는 여행사로 알려져 있다.

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