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홍의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이 온라인서점 예스24 남녀부사관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2019 에듀윌 해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과 ‘2019 에듀윌 공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 교재도 해당 부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은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만을 담았다. 각 영역별 핵심 암기자료를 미니북 형태로 제작한 ‘육군부사관 합격비법 NOTE’를 마련해 틈틈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제 육군부사관 임관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4회분과 ‘파이널 체크 모의고사’를 제공해 실전감각 향상 및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육군부사관 시험을 독학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하며 에듀윌 부사관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합격맞춤특강’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의 육군부사관 및 해군부사관, 공군부사관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온라인서점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