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5월 유상 정비 고객에 부품 값 최대 20% 할인
4월 중에 이용하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받을 수 있어

[민주신문=육동윤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봄철 대비 차량 정비 시에 교체가 필요한 필수 부품들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배터리 등 부품 값에 최대 20%를 적용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4월 중에 이용하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전국 460곳 르노삼성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해 유상 수리를 진행할 경우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엘프 합성유), 프리미엄 배터리(80 AH UHP)를 15% 할인받을 수 있으며, 최근 2년간 유상 정비 이력이 없거나 새롭게 론칭한 르노삼성 멤버십 앱을 이용하면 20% 할인 받는다.

르노삼성차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활성탄이 추가된 4중 구조로 초미세먼지까지 걸려주며 유해물질이 없는 것도 특징이다. 황사, 미세먼지 등이 많아지는 계절인 만큼 차량 실내 공기를 정화해주는 필터류 교체는 정비 필수 항목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미세먼지, 황사 등이 찾아오는 봄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인 소모품 교체가 필수”라며, “이번 이벤트가 최근 지치고 답답한 날들을 보내고 있을 고객들이 보다 나은 주행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차는 코로나19로 인한 고객들의 우려를 덜기 위해 전국 모든 전시장과 AS 서비스점에서 매일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정비 입출고 차량에 인체 무해한 살균 소독을 실시하는 등 예방 조치도 시행하고 있으며 비대면 차량 정비를 받고자 하는 고객은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4월 중에 이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