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1주년, 올해는 라이프스타일 의류 최대 50% 할인 18일간만 제공,
열 가지 항목 체크하는 무상점검 및 세차·스킨케어 서비스 제공,
모터사이클 최대 400만원 할인 또는 60개월 무이자 상품 제안

[민주신문=육동윤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오는 이달 18일까지 창립 21년 기념 고객 감사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매년 창립 기념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20주년을 기념하며 자사 모델 포티에잇을 온라인 통해 판매하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창립 21주년 기념으로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및 라이딩 기어, 부품 및 액세서리, 정비 서비스 부문에서 할인을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는, 시즌에 맞춰 추가 입고된 다양한 라이딩 기어와 라이프스타일 의류를 30% 할인 판매한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선정한 21가지 의류에 대해서는 5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모터사이클 커스텀을 위한 정식 부품 및 액세서리도 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정비 서비스에서는 ‘무상 점검 & 스킨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타이어 공기압 체크, 각종 오일류 및 소모품류 교체, 시스템 체크 등 열 가지 항목이 포함되며, 추가 작업이 필요시에는 세차 및 광택 등의 ‘스킨 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더불어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고객 감사전과 함께 4월 한 달 간 아이언 883을 비롯한 스포스터 라인업 대상 최대 300만원 할인 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팻보이 시리즈와 스트리트 글라이드 스페셜은 최대 4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담은 ‘월간 모듬’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