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육동윤 기자]

<소울아크: 뉴월드> 길드전 시즌 오프 홍보 이미지 ⓒ 블루스톤소프트

블루스톤소프트는 <소울아크:뉴월드>에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길드전 정규 시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SS등급의 신규 영웅 ‘보현진인’과 신규 코스튬 ‘럭셔리 보현진인’, ‘TS 옥정진인’이 공개된다.

새로운 초월자 보현진인은 전투 종료 시까지 1번 슬롯 영웅과 자신의 캐릭터에게 생명력 피해 면역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지원형 영웅이다.

이와 함께 더욱 치열한 전투를 이끌어낼 수 있는 길드 점령전이 추가됐다. 방어파티 등록, 방어파티 배치, 공격설정, 대기, 전투 총 다섯 개의 단계로 7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방어팀을 편성할 수 있는 방어파티 등록은 24일부터 가능하며, 전투는 오는 10일 1일까지 즐길 수 있다.

길드전 보상은 층 클리어, 성 점령, 성 수성 등 세 가지로 지급 성공에 따라 모든 길드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기녕해 스킬진화석과 영웅 소환권, 룰렛 티켓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10월 15일까지 진행된다.

10월 8일까지 차원 던전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에게 스킬진화석을 두 배로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룰렛 티켓, S~SSS급 4성 영웅 10회 소환권 등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 기념 모든 코스툼을 30% 할인 판매하고, 신규 출시된 옥정진인 TS 코스튬과 ‘서설빙서서’ 코스튬은 50% 저렴한 가격에 남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스태미나를 이용해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성좌패’를 얻을 수 있으며, ‘성좌패’를 활용해 상점에서 여러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