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허홍국 기자]
![]() |
롯데하이마트는 13일 자사 온라인쇼핑몰에서 올 들어 첫 ‘하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는 13일 올해 들어 온라인쇼핑몰에서 첫 ‘하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트데이는 매주 수요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서 진행하는 원데이 행사로, 지난해 11월 처음 시작한 이래로 현재까지 7차례 진행됐다.
올해 첫 하트데이에서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카드와 ‘M포인트데이’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오늘 행사에서는 12인용 LG전자 식기세척기, 635L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 128GB 삼성전자 갤럭시 탭 7, 5L LG전자 자연 기화식 가습기, 애플 에어팟 프로를 행사가로 마련했다.
고객은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000포인트까지 엘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또, 행사카드 시 품목 구분 없이 결제금액의 15%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최저가 보상전도 진행된다.
하트데이 기획전 상품의 최대 혜택가가 비교 대상 사이트보다 비싸다면 차액의 200%를 엘포인트로 최대 5만 포인트까지 돌려준다.
가격 비교 대상은 종합몰, 오픈 마켓 등 15개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위한 ‘현대카드 M포인트데이’도 함께 열린다. 고객이 행사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최대 5만원까지 M포인트로 쓸 수 있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적립해주는 포인트다.
허홍국 기자 skyhur@naver.com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