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위드미

[민주신문=허홍국 기자] 이마트위드미가 숙취 해소 라면인 ‘해장의 神 속풀라면’을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자체 개발 상품(PL, Private Label)으로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과 강황 등을 첨가한 컵라면이다.

제품은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한 얼큰한 맛과 액상스프에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0.9%, 면발에 강황 0.1% 등 숙취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성분을 함유해 만들었다.

가격은 1500원으로 이마트위드미 PL 상품 최초로 이달 중 이마트에서 판매된다.

이마트위드미는 이번 ‘속풀라면’ 출시를 시작으로 신세계그룹 내 채널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판매 채널 확대와 함께 이마트 해외점포로의 수출도 검토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위드미는 ‘속풀라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늘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50% 할인가격인 750원에 속풀라면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한다.

판매량은 총 1만장이며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을 가지고 이마트위드미 점포를 방문하면 상품으로 교환된다.

또한 다음달 7일까지 14일간 이마트위드미에서 ‘속풀라면’ 구매 시 스프라이트(250ml) 또는 블루생수(500ml)를 증정한다.

임주환 이마트위드미 MD운영팀장은 “약 6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숙취해소 도움이 되는 속풀라면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