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조직력과 전문성, 황금의 가치 창출 ㈜엘도라도글로벌 강지훈대표

[민주신문=이승규 기자] ㈜엘도라도글로벌(대표이사 강지훈)이 평택·인천시장을 시작으로 제주도, 서울까지 잇단 ‘쾌속 성공분양’을 기록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8월 서판교로 본사이전을 하면서 새롭게 회사명도 바꾼 ㈜엘도라도글로벌(구, ㈜엘도라도디앤씨)은 분양에 특화된 조직력을 가지고 전국 수익형부동산 분양의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서울 강동구 명일동 고덕역 바로 앞에 ‘고덕역 대명벨리온’ 오피스텔(총 503실)을 오픈하였고, 영업인력을 약330명 가량 투입한 ㈜엘도라도글로벌(대표이사 강지훈)은 ‘고덕역 대명벨리온’ 오피스텔 총 503실을 단 두달만에 100% 완판 하는 쾌거를 거뒀다.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잠실역 송파구청)에 있고 2018년 10월 25일에 분양을 시작 했다.

‘고덕역 대명벨리온’이 주목받았던 이유는 뛰어난 교통환경과 생활환경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단지는 1분이면 고덕역 진입이 가능하고 9호선 개통 시 강남권 중심 업무단지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출 전망이다. 또한, 단지 바로 옆으로 이마트가 위치해 있고, 단지 주변으로는 녹지시설이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한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주변으로 3개의 대규모 업무단지가 조성됐거나 조성중으로 총 7만여명의 상주직원이 머무는 서울 동남권 대표 업무지구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특히 이들 업무지구에는 삼성물산 건설부문, 삼성엔지니어링 등 삼성그룹의 건설계열사가 위치해 있어 삼성효과로 불리는 상권 활성화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분양업무 일체를 수탁받은 ‘㈜엘도라도글로벌 강지훈대표는 “고덕역 대명벨리온은 더블 역세권이 될 고덕역을 바로 앞에서 누릴 수 있는 초역세권의 교통환경과 함께 스카이커뮤니티등, 뛰어난 공간 설계를 갖춘 프리미엄 오피스텔로 공급해 분양전부터 분양관련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곳”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과 전략 그리고 임차인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 모델하우스는 연일 북새통을 이뤘다.”고 말했다.

㈜엘도라도글로벌(대표이사 강지훈)는 특화된 조직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맞춤형 부동산 컨설팅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런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쓰는 강지훈대표의 진심은 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졌고 ㈜엘도라도글로벌이 업계에서 단기간에 입지를 선점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

강지훈대표는 ‘고덕역 대명벨리온‘에 이어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는 ‘용인 서천역 경희마크329‘(생활숙박시설 329실, 근린생활시설 25실)을 수주해,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신분당선 동천역)에 견본주택을 지난해 12월 27일 개관하여, 1월 14일 분양을 시작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한, 오는 1월 24일 23시 50분부터는 ‘용인 서천역 경희마크329‘의 소개방송이 TV채널 홈앤쇼핑에서 70분동안 생방송 된다고 하니 그 기대 또한 크다.

㈜엘도라도글로벌 (대표이사 강지훈)은 2019년의 출발을 ‘용인 서천역 경희마크329‘로 시작하여, 이어서 서울 강동 암사역에 ‘강동 골든리버하이’, 전남 여수학동에 ‘이안두드림 오산대역’, 수원 인계동에 ‘인계 골든펠리체 메트로’, 부산 해운대에 ‘부산 광안리 스튜디오202’등을 순차적으로 오픈·오픈준비 하고 있어 이번 2019년도 지난해 못지 않게 더 바쁜 한해가 될 전망이다.

멋진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엘도라도글로벌(대표이사 강지훈)의 ‘엘도라도‘란 어원은 ‘금가루를 칠한 인간’을 뜻하는 스페인어에서 시작됐다. 현재는 ‘황금이 있는 곳’, ‘황금의 나라’라는 의미로 통용되고 있다. 강지훈 대표가 ‘엘도라도’로 사명을 정한 이유도 황금은 누구나 좋아하는 부와 명예를 뜻하기에 부동산으로 고객에게 황금의 가치를 선사하겠다는 그의 진심이 담겨 있다.

‘사람이 재산이고, 사람이 기회이다’라는 경영 이념을 강조하는 ㈜엘도라도글로벌 강지훈대표는 “고객과 임직원 모두가 풍요로운 세상 속에서 공존하며 살고 싶다.”며 ‘엘도라도’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꿈이 이뤄지기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