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허홍국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12월 한 달간 ‘연말결산 감사대축제’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모델이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행사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12월 한 달간 ‘연말결산 감사대축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감사축제 대상은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대형가전부터 주방·생활가전에 이르기까지 상품이다.

고객이 이달 말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20 베스트 어워즈’와 ‘2020 반값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2020 베스트 어워즈는 오는 4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되며, 올 한해 고객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행사카드 결제 시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중소브랜드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2020 반값데이’는 이달 5일과 12일 각각 하루 동안 진행된다.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면, 행사상품을 50% 저렴한 최종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행사에는 쿠쿠, 쿠첸, 다이슨 등 인기 중소브랜드 파트너사가 함께한다.

행사품목은 전기레인지,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주방·생활가전과 겨울철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계절가전이다.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마케팅부문장은 “올 한해 롯데하이마트에게 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담은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민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